우리들의 이야기

[지역센터] 1월 전국센터 피해부모 자조모임 뉴스레터

  • 관리자
  • 2026.06.02 05:09
  • 조회 26

1월 피해부모  자조모임의 주제는 "안녕~안녕!" 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며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서울센터 : 모루도넛키링 활동


충청센터 : 꽃다발 롤링 편지 활동


영남센터 : 칭찬 꽃다발 활동


호남센터 : 다육정원 활동

더 많은 센터별 소식은 게시글 하단의 센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학가협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센터                              충청센터                             영남센터                             호남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