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센터] 5월 전국센터 대학생 멘토링 정기모임 뉴스레터
- 관리자
- 2026.05.19 00:58
- 조회 62
설레는 첫 만남 이후, 두번째 정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5월 대학생 멘토링 정기모임의 주제는 "나를 찾는 시간"으로 자기이해의 첫 단계를 밟아보았습니다.
학교폭력 피해로 인해 심리적, 정서적으로 위축되어 자아존중감이 많이 낮아진 학생들이 자신의 현실적인 자아와 이상적인 자아를 주체적으로 탐구하고 표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나'를 표현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많은 센터별 소식은 게시글 하단의 센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학가협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센터

충청센터

영남센터

호남센터
학교폭력 피해로 인해 심리적, 정서적으로 위축되어 자아존중감이 많이 낮아진 학생들이 자신의 현실적인 자아와 이상적인 자아를 주체적으로 탐구하고 표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나'를 표현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많은 센터별 소식은 게시글 하단의 센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학가협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센터

충청센터

영남센터

호남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