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힐링여행 앙코르 제주나들이 이야기
- 관리자
- 2025.03.25 00:45
- 조회 75
안녕하세요 앙코르 제주여행으로 돌아온 우리아이행복프로젝트입니다.
힐링가족여행은 매년 <우리아이행복프로젝트> 참여 가족을 대상으로 마음의 치유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을 통해 가족이 서로를 이해하고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들의 힐링여행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앙코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국 4개 센터에서 10가족이 참여하였으며,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주 지역에서 진행해보았는데요, 올해 리뉴얼된 프로그램을 더 많은 가족들이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기간 동안은 다행히 눈비 소식이 없어 프로그램 시작부터 끝까지 아무 탈 없이 안전하게 진행되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외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힐링가족여행 앙코르 제주나들이에서는 또 어떤 추억이 쌓였는지 함께 떠나보실까요?
여행 1일차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에 도착한 가족들과 즐거운 인사를 나눈 뒤,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가족별로 각자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 체험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가장 인기가 많았던 9.81파크에서는 카트라이딩, 레이저 서바이벌, 범퍼카 등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날씨가 좋아 하늘그네까지 정상적으로 운행하여 더 많은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에너지가 넘치는 가족들이 액티브파크를 신청해주셨는데요,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신나게 몸을 움직이며 색다른 경험과 함께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은데요, 날씨가 도와주어 카트까지 추가 체험할 수 있어 더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아르떼뮤지엄을 방문한 가족들은 이번에도 아름다운 공간에서 우리 가족만의 사진을 찍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고, 박물관은 살아있다에 방문한 가족들은 역시나 재치있는 사진을 많이 담아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눈비가 오지 않아 야외 동물원 체험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아직까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족들이 신청해주어 우리 아이들의 동물 사랑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알파카에게 먹이를 주며 뛰어다니는 모습이 정말 즐거워보였습니다.
이번 여행은 저녁식사 후 어둑해질 시간에 루나폴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미리 경험한 센터장님들의 팁을 활용해 루나폴의 랜드마크인 달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은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1일차 모든 체험을 마친 가족들은 숙소 로비에서 반갑게 인사 나눈 후 방 키와 간식을 챙겨 휴식의 시간을 가집니다. 이번 여행에도 달달한 마카롱과 제주 느낌 물씬 나는 마그넷 등 소소한 선물이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직 추위가 사라지지 않아 이동하기 쉽지 않았지만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다는 이야기가 들려왔습니다.
2일차는 이른 아침 호텔 외부 숲을 거닐며 제주의 공기를 마시고 자연과 생태를 온몸으로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눈발이 날리는 추운 날씨였지만 숲해설가와 함께한 한시간이 우리 가족에게는 힐링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숲체험이 끝난 후 가족들은 각자의 계획에 따라 자유여행을 즐겼는데요, 오름, 바다, 폭포 등 자연경관을 구경하며 추억이 될 사진들을 많이 남긴 가족들도 있었고, 숙소의 수영장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거나 무민랜드 같은 제주의 체험장소를 방문한 가족들도 있었습니다. 저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이틀차의 하루가 흘러갑니다.